기사
로봇 공학에서 실질적인 가치를 찾는 제작자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한 노란색 굴착기

작성자: 조쉬 쿨라, DJC 오레곤

숙련 노동력 부족이 지속되고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경제적 불확실성이 증가함에 따라, 로봇공학은 특정 유형의 하리보메가룰렛, 특히 기본과 관련된 하리보메가룰렛에서 그 어느 때보다 가치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굴착, 고르기 등 반복적인 작업.

전국적으로 폐쇄가 발생하기 전부터, 하리보메가룰렛은 인력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모든 가능한 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지난여름 미니애폴리스에 본사를 둔 계약자는 Build Robotics와 협력하여 자율 중장비를 배치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실리콘 밸리 스타트업.

2019년부터, 하리보메가룰렛은 미국 전역의 다양한 재생 에너지 건설 현장에서 자율 굴착기와 불도저를 활용해 왔습니다.

“풍력 발전소에 대해 생각할 때, 당신은 100제곱마일 이상의 토지를 가질 수 있습니다,” Derek Smith가 말했습니다., 하리보메가룰렛 Civil Group의 린 혁신 관리자. “우리는 도로를 건설하고 있습니다, 터빈 기초 및 수집 참호 삽입, 예를 들어. 이러한 일자리는 주요 도시에서 몇 시간 이상 떨어진 매우 외딴 지역에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을 그곳으로 데려가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Built Robotics는 일반적인 건설 기계인 불도저를 업그레이드하는 인공 지능 안내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굴착기와 스키드 스티어 로더를 완전 자율 로봇으로 바꾸세요. 독점 소프트웨어는 증강 GPS를 사용하여 미리 결정된 지오펜스 내에서 작동하기 위해 다층 안전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비디오 및 기타 센서가 안전하게 작동하도록 합니다. 탱크에 연료가 있는 한 토공 작업을 정밀하게 수행하도록 장비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계는 즉시 재프로그래밍될 수도 있습니다.

1년도 안 되어, 하리보메가룰렛은 4개 주에서 5개 프로젝트에 이 로봇을 사용했습니다. 첫 번째는 캘리포니아의 태양광 프로젝트였습니다., 그리고 콜로라도의 풍력 발전 단지, 캔자스와 애리조나가 뒤를 이었습니다. 이는 향후 오레곤으로 확산될 수 있습니다., 포틀랜드 제너럴 일렉트릭(Portland General Electric)과 기타 유틸리티 기업이 재생 에너지 사용 확대를 모색한 곳입니다.

전체 기사 보기, 방문 DJC 오레곤

사진 제공: Build Robotics